본문 바로가기
마음가는데로서평

[에세이/자기계발] 누구나 처음입니다 :: 연습 없는 인생길에 나침반이 되어줄 용기와 지혜의 메시지

by 두목의진심 2014. 11. 26.
728x90

 

 

⁠이번에 소개하는 책은 제승출판사에서 펴낸 '누구나 처음입니다'라는 에세이 형식의 자기계발서입니다. 중국의 의사이자 작가인 '비수민'이라는 작가인데요. 이 분이 나름 유명하신 분이라네요. 해외 작가를 아는 분이 몇 안되서 이분 역시 잘 모르는 분이네요. 프로필을 좀 보니 어릴때 부터 작가가 꿈이었는데 여군에 간호장교로 복무하시고 의사생활을 하면서 글쓰기에 갈증을 느껴 작가로 등단하신 듯하네요.

내용은 솔직히 제목처럼 '처음'에 관해서 이야기 하고 있​지는 않구요. 작가의 이야기를 우화나 그밖에 일상생활의 이야기에 풀어서 잔잔하고 담백하게 메세지를 담고 있네요. 짧은 이야기들을 총 61편의 이야기에 담고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는 약간 문화적 정서도 다르고 해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이야기를 풀어내는 문체가 좀 지루하다 싶기도 하네요. 암튼 좋은 이야기들은 확실하네요. ^^;

 


누구나 처음입니다

저자
비수민 지음
출판사
재승출판 | 2014-05-27 출간
카테고리
시/에세이
책소개
우리는 모두 오늘을 처음 살아본다얼마 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T...
가격비교 글쓴이 평점  

 

 

 

 

글 : 두목


728x90